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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 5] 23. Duck Pet Class
ToyProject/RedCaped

[언리얼엔진 5] 23. Duck Pet Class

2023. 1. 31. 14:04

이어서 귀여운 오리 펫을 추가해보았다.

오리는 조금 특이하게 랜덤성을 가지는 능력을 부여해보았다.

일정시간마다 폭죽을 발사해 폭죽의 형태, 색에 따라 다른 능력을 발휘하는 식으로 말이다.

일단 귀엽다


폭죽 파티클은 두개로 나뉜다. 

쏘아 올려지는 폭죽, 터지는 폭죽이 있으니 다른 플립북으로 제작해주었다.

첫번쟤 플립북의 재생이 끝나면 다음 플립북으로 넘겨주어야 한다
Set Looping으로 구현해보았다
폭죽이 쏘아 올려질때 Location을 Tick Event에서 조정해준다
다양한 폭죽이 랜덤으로 생성된다. 물론 확률도 임의로 조정할 수 있다.

파랑색 폭죽은 모든 적에게 일정량의 데미지를

초록색 폭죽은 플레이어에게 일정량의 힐을

노랑색 폭죽은 적에게 랜덤한 디버프를 부여한다.

 

낮은 확률로 폭죽이 크게 터지며 효과가 대폭 증가한다.


귀여운 오리가 귀여운 폭죽을 날린다.

쿨타임 및 세부 능력은 이후에 조정해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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