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를 느리게 하는 기능을 추가해볼까 해서 slow함수를 만들었다.
지금까지 공격기능만 탑재된 펫을 만들어 보았으니 적을 느리게 만드는 펫을 만들어 보았다.
지속적으로 적을 느리게 만드는 장판을 생성하고 플레이어를 따라다니게 만들었다.
라이트닝펫과 비슷하게 spanw actor of class 노드로 장판액터를 생성해주었다.
느려지게만 하면 밋밋할 수 있으니 느려진 적들은 파란색을 띄게 하고싶었다.
Create dynamic MI 노드를 통해 머티리얼 인스턴스를 변경해주었다.
구현 끝!
'ToyProject > RedCap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 5] 22. Hit Particle (0) | 2023.01.28 |
---|---|
[언리얼엔진 5] 21. Crab Pet Class (0) | 2023.01.28 |
[언리얼엔진 5] 19. Status UI + Icon (0) | 2023.01.26 |
[언리얼엔진 5] 18. Fix Floating Damage (0) | 2023.01.24 |
[언리얼엔진 5] 17. LevelUP + Player Stat (String Table) (0) | 2023.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