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UI를 구현해볼까 해서 스탯창 먼저 만들어 보았다.
TAB키를 누르면 나오고 다시 누르면 사라지게 말이다.
이번에 나는 미적감각이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되고.. 이날 나의 예술세계가 무너졌다.
각 숫자에는 모두 바인딩해주어 플레이어의 정보를 가져올 수 있게 하였다.
각 스탯을 쉽게 알아보기 위해 옆에 아이콘을 추가하였다.
이때도 스트링테이블이 요긴하게 사용된다.
기능을 구현하는게 어렵지 않았지만 시간이 꽤나 오래걸렸다.
반복된 부분이 많고 여러가지를 바인딩하니 시간이 많이 걸릴 수 밖에..
특히 이미지를 구하는게 어려웠다.
저작권이 없고 게임에 어울리는 에셋을 찾기 정말 힘들다는 것을 느꼈다.
내 예술감각의 참혹함도...
이미지는 추후에 더 어울리는 것으로 교체해야할 것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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