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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 5] 30. Cooldown Icon
ToyProject/RedCaped

[언리얼엔진 5] 30. Cooldown Icon

2023. 2. 20. 00:20

각 기능에 대한 쿨타임 관리는 이미 끝났지만 쿨타임을 눈으로 볼 수 있는 수단이 필요하다.

언제 재사용이 가능한지, 남은 재사용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쉽게 알 수 있어야 한다.

롤


UI를 구하기 전에 기능만을 구현하였다 / ProgressBar
쿨타임을 파라미터로 받아 0~1까지의 진행바를 채워준
방패, 활 동일하게 구현하였다
구현한 이벤트를 플레이어가 동작한 직후에 호출만 해주면 된다


구린 UI좀 손봐야 할 것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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