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Enemy 클래스 구현이 끝나간다.
이제 상속(Inheritance)가 빛날 시간이다!
BP_Skeleton이 기본 몬스터의 부모 클래스이다. 모든 Enemy클래스가 이로부터 상속받아질 것이다.
상속받았기에 함수호출은 물론 BP_Skeleton을 불러도 각각의 객체들이 호출된다!
물론 Sprite에 노멀맵을 Aesprite로 적용시켜주고, 스프라이트를 추출하고, 플립북 생성 후 애님소스에 추가, 애님 블루프린트를 만드는 과정은 어쩔 수 없이 진행해야한다. 하나당 15~20분정도 걸리는 것 같았다.
각 몬스터는 각 고유한 공격 노티파이를 가지기에 공격사거리가 모두 다르다.
공격력, 체력, 이동속도, 방어력등은 쉽게 변경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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