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비새
부비새의 개발 일기
부비새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Category (70)
    • Project (7)
      • NightAtTheGallery (1)
      • GGWP - DEADLINE (6)
    • ToyProject (41)
      • RedCaped (33)
      • EcoA76 (2)
      • SkyTemple (6)
    • GAS (2)
      • 개인저장용 (2)
    • PCG (4)
    • UE5 (12)
      • 공부 (9)
      • C++ (1)
      • 놀이터 (2)
    • Houdini (3)
      • 공부 (3)
    • OpenGL (1)

인기 글

최근 댓글

최근 글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부비새

부비새의 개발 일기

[언리얼엔진 5] 32. Wrap Up
ToyProject/RedCaped

[언리얼엔진 5] 32. Wrap Up

2023. 5. 1. 22:24

2022년 12월 말부터 토이프로젝트를 시작하여 3월초까지 약 2달간 진행했다. 개강 후 토이프로젝트를 늘어지게 가져가면 이도저도 아닐 것같아 빠르게 프로젝트를 마무리 짓기로 결정했고 32차 wrap up으로 RedCaped 토이프로젝트를 마무리한다. 

 

가장 재미있던 개발

https://boobiebird.tistory.com/37


 여러 강의영상을 보며 다양한 게임을 "따라서" 만들어보았지만 혼자 이렇다할 개발을 해본적이 없다. 그렇게 외부강의 없이 홀로 프로젝트를 무작정 시작해보았다. 역시 많은 런타임에러가 생기거나, 머티리얼이 깨지는 등 난관이 존재했지만 레딧이나 공식docs에서 정보를 찾으며 해결해갔다. 이러한 점에 이번 토이프로젝트가 의미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아래는 토이프로젝트 컨셉샷을 끝으로 글과 프로젝트를 마무리한다.



Game Title (처참한 미적감각)
게임 시작 로비
Player / Gamemode / Enemy
Constellation Class
Pet Class
Enemy Class
Floor Level




끗

다음 프로젝트로.

'ToyProject > RedCap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 5] 31. Enemy mass produce  (0) 2023.03.02
[언리얼엔진 5] 30. Cooldown Icon  (0) 2023.02.20
[언리얼엔진 5] 29. Zodiac Class (The twelve houses of the Zodiac)  (0) 2023.02.15
[언리얼엔진 5] 28. Shield  (0) 2023.02.12
[언리얼엔진 5] 27. Fix LevelUP (Inheritance)  (0) 2023.02.05
    부비새
    부비새
    언리얼엔진과의 싸운 흔적입니다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