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순찰에 대해서 이야기.
- 현재 기획서에 나온 순찰 2가지 구현 완료.
- 스플라인의 점을 따라서 좀비가 이동.
- 꼭짓점에 도착할 때 마다, n초 대기.
- 스플라인 순찰 2가지 설명.
- 마지막 꼭짓점에 도달하면, 왔던 길로 재 순찰.
- 마지막 꼭짓점에 도달하면, 다시 초기 자리로 복귀.
패트롤 시스템은 7~80퍼 작업 완료.
@ 현재 작업 진행
플레이어
1.1) 카메라 앉았을 때, 확대/축소 .
1.2) 플레이어 이동 속도 조절
1.3) 카메라 이동 속도 조절
1.4) 사망 처리 ( 사망 처리 및 피격 처리는 애니메이션 구매 하면 바로 적용 )
1.5) 공격 시 이동 정지 구현 완료
- 좀비
2.1) 좀비 순찰
2.2) 좀비 피격
에셋이 없어서 추후 에셋 애니메이션 구매 후 적용하면 좋은 결과물 나을 거 같음.
- 레벨
3.1) 일단 이주 작업 후에 말하는 걸로.
3.2) 에셋 구매해야 나머지 작업 가능할 듯 함.
- UI
4.1) 한OO 컴퓨터 구매하는 대로 바로 작업 시작해서 현재 나온 UI 시스템 전부다 구현. 구현 어느정도 진행 되면 다음 UI 기획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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