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sprite를 어떻게 다룰 수 있을까? sprite의 편의기능이 부족한 기존 언리얼엔진을 위해 PaperZD는 다양한 액션 기능을 지원한다. 일단 언리얼엔진의 paper2d를 사용해 sprite를 플립북(flipbook)으로 변환시켜주어야 한다.
일단 저 png파일을 언리얼엔진에서 스프라이트 액션 -> 페이퍼2D 텍스쳐 세팅 적용을 눌러준다.
그 후 스프라이트 추출을 눌러준다. 그후 추출된 스프라이트들을 묶어 플립북을 만들어 준다.
이렇게 만들어진 Flipbook을 사용하기 편하게 PaperZD에서 지원하는 AnimSource를 통해 관리할 수 있다.
이제 애님시퀀스가 자동으로 생성되고 PaperZDAnimBP에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PaperZD는 가벼운 내용이기에 여기까지만 다루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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