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레벨을 생성하다보니 어떤 레벨에서 텍스처 스트리밍 빌드를 하면 크래쉬가 발행하는 오류가 발생했다.
텍스쳐 스트리밍 풀이 오버해서 발생한 결과라고 생각하여 텍스쳐 스트리밍 풀을 관리해주었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크래쉬가 발생하여 개발을 진행할 수가 없었다.
계속된 구글링 끝에 해결방안을 찾았다.
UE5 Plugin (5.0) for resolving conflicting material GUIDs that cause errors in Swarm build and conflicting texture GUIDs that cause errors in texture streaming builds.
우선 해결되어서 정말 다행이다.
크래쉬가 어디에서 발생했는지는 이후에 자세히 찾아볼 예정이다.
만약 텍스쳐 스트리밍 빌드로 애먹고 있다면 위 플러그인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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