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비새
부비새의 개발 일기
부비새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Category (64)
    • Project (1)
      • NightAtTheGallery (1)
      • GGWP - DEADLINE (0)
    • ToyProject (41)
      • RedCaped (33)
      • EcoA76 (2)
      • SkyTemple (6)
    • GAS (2)
      • 개인저장용 (2)
    • PCG (4)
    • UE5 (12)
      • 공부 (9)
      • C++ (1)
      • 놀이터 (2)
    • Houdini (3)
      • 공부 (3)
    • OpenGL (1)

인기 글

최근 댓글

최근 글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부비새

부비새의 개발 일기

[언리얼엔진 5] 1. Topdown Player + Zoon In/Out
ToyProject/SkyTemple

[언리얼엔진 5] 1. Topdown Player + Zoon In/Out

2023. 7. 7. 15:30

탑다운으로 바라보고 wasd입력을 받는 캐릭터를 생성할 것이다. 기본 탬플릿으로도 제공하기때문에 파트1은 빠르게 넘어가겠다.

플레이어는 wasd로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고 마우스를 통해 액터와 상호작용할 수 있다.


마우스 휠을 통해 카메라 줌 인아웃이 가능하다.

Update Camera zoom은 Tick이벤트로 호출한다.


 

'ToyProject > SkyTem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 5] 5. Movable Cube Gimmick  (0) 2023.07.08
[언리얼엔진 5] 4. BabyAngel Statue Gimmick  (0) 2023.07.07
[언리얼엔진 5] 3. Rune Actor Gimmick  (0) 2023.07.07
[언리얼엔진 5] 2. Base Actor + Outline  (0) 2023.07.07
[언리얼엔진 5] 0. Preparatory  (0) 2023.07.07
    부비새
    부비새
    언리얼엔진과의 싸운 흔적입니다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