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상호작용하면 동상의 방향을 바꿀 수 있고 모든 동상이 같은 방향을 바라볼때 이벤트가 발생하도록 만들어 볼 것이다.
역시 BP_STShootActorBase로 부터 상속받아 3가지 액터를 만들어 본다.
+ get actor Rotation 노드를 통해 각각의 방향을 가져와 비교하는 것보다 Int를 두어 비교하는 것이 훨씬 비용이 적기에 Int를 두어 비교하였다.
단점 - 방향을 바꿀 때마다 Int를 신경써야한다.
3가지 종류의 동상으로
BP_STAngel - 클릭으로 상호작용
BP_STAngelShoot - 레이저로 상호작용
BP_STAngelStatic - 상호작용이 불가능
레벨내 배치된 동상들을 모두 같은 방향으로 맞추면 이벤트가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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