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상호작용 액터는 플레이어가 클릭할 수 있는 BaseActor로 부터 상속받아 기믹을 추가할 것이다.
1. BP_STActorBase
2. BP_STShootActorBase
위 액터를 상속받은 액터로 플레이어가 레이저를 발사할 수 있는 액터이다. 모든 퍼즐 액터는 위 액터로 부터 상속받아 생성된다.
Pawn형태의 액터는 1,2번과 같이 생성해주었다
- Outline
https://www.youtube.com/watch?v=qiOD5mMzItc&t=492s
위 영상을 참고하고 수정하여 프로젝트에 넣었다.
이제 플레이어는 다양한 액터에 클릭 또는 레이저를 발사할 수 있다.
플레이어의 상태는 이후 UI를 제작할 때 플레이어가 변경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다음부터 퍼즐액터의 기믹을 만들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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